▣ 붐뉴스 (http://boomnews.kr)

포항남.울릉 허대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김진한 기자      2013.10.08 17:54    0

김한길 대표 등 민주당 인사 대거 참석 … 필승 결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재선거 민주당 허대만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8일 오후2시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 붐뉴스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재선거 민주당 허대만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8일 오후2시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재선거 민주당 허대만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8일 오후2시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김한길 대표가 직접 참석하여 공천장을 수여하는 등 여느 때와는 다른 중앙당 차원의 허대만 후보 필승지원을 엿볼 수 있었다. 또, 이인영 전 최고위원, 노웅래 비서실장, 김관영 수석대변인을 비롯한 시민 및 당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김한길 대표는 축사에서 “배은망덕한 정치철새라고 할 수밖에 없는 분이 이번 포항남․울릉 지역에 여권 후보로 공천받았다”며 “우리 중앙당에서도 허대만 후보가 미련 없이 죽기 살기로 끝까지 뛰어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후원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허대만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포항 토박이인 자신이 지난 20년간 지역에서 닦아온 길은 타당 후보가 결코 가질 수 없는 것이라 주장하며 타 후보와는 차별되는 자신만을 강점을 극명히 부각시켰다.

또한, 허 후보는 “2조원 가까이 되는 포항시의 국비신청액이 중앙부처와 기재부 논의 과정에서 6,500억 원 대로 대폭 삭감되었다. 국회 논의 과정에서 또 삭감될 수 있다. 지켜내야 한다”라며 “형님예산 논란 때도 나는 다른 논리로 민주당 예결위원들을 설득해 포항예산을 지켜냈다. 이번에도 당선 된다면 당장 11월 예산국회에서 포항예산이 단 한 푼도 깎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