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영덕군, 8월 정례조회 실시

김진한 기자      2013.08.01 15:40    0

성공적인 여름피서지 운영과 8월 행사 운영을 위한 노력 당부

영덕군 8월 정례조회

ⓒ 붐뉴스  영덕군 8월 정례조회


영덕군은 8월 1일 오전9시 공무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김병목 영덕군수는 여름 피서객들의 본격적인 해수욕장과 유원지 방문에 대비하여 교통, 주차, 바가지 요금, 공중화장실 청결, 식당위생 점검 등을 전반적으로 실시하고 피서객들이 불편한 점이 없도록 철저를 기하는 한편, 피서지근무 철저 및 안전사고 예방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최근에 예측할 수 없는 기상이변으로 인근 시군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만큼, 여름철 재난재해 사전대비에 만전을 다하고 특히, 인재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각자 맡은 업무에 충실할 것을 강조했다.

지난달 영덕대게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등 각종 7월의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동료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8월에 예정된 영덕대게배 고래불 전국 비치사커대회, 을지연습, 한국중등축구연맹회장배 겸 도지사배 국제축구대회 등 각종행사에 대해서도 동료 공직자 및 부서간의 협력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영덕군수는 국가예산이 넉넉하지 못한 만큼 각 부서별로 도 및 중앙부서와 긴밀히 협의하여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국책사업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여 ‘동해안 시대, 앞서가는 영덕’을 만들며 미래발전을 견인하자고 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