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박승호 시장, 민선5기 3주년 시정방향 흔들림없이 추진할 것

김진한 기자      2013.06.25 09:00    0

투자유치 4조 3,037억원(민선4기부터 누적 총 528개사 7조 3,068억), 일자리 56,188개 창출

박승호 포항시장은 2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민선5기 3주년 성과와 시정방향에 대한 브리핑을 가졌다.

ⓒ 붐뉴스  박승호 포항시장은 2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민선5기 3주년 성과와 시정방향에 대한 브리핑을 가졌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2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민선5기 3주년 성과와 시정방향에 대한 브리핑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민선 5기 3주년을 맞아 “녹록치 않은 여건 속에서 시민만 생각하고 앞만 보고 달려왔고, 현장에서 답을 찾으려 최선을 다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회하며 “어려움도 있었지만 영일만르네상스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오는 10월이면 ‘공약 1호’인 포항운하가 개통되며, 개통에 이르기까지많은 갈등과 어려움이 있었으나 끊임없는 대화와 노력으로 모두 극복했다”고밝히며, “장기간 도심의 중심부에서 진행된 포항운하 건설로 인한 소음, 교통체증,공사장 주변 영업상인들의 어려움 등 생활불편이 많은데도 감내해 주고 계신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포항운하가 개통되면 유동인구의 증가와 함께 주변지역 개발 등 큰변화가 있을 것이며, 포항운하와 연계된 관광프로그램 활성화, 문화시설, 공연,전시 등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로 포항의 대표명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박 시장은 민선5기 비전인 『행복도시 포항, 영일만 르네상스』실현을 위해 공약사항을 비롯한 주요 현안사업들을 흔들림 없이, 차질없이 마무리해 나갈 것”이며, “또한, 한순간 한순간이 역사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시정에 임하며 앞으로도 53만 시민들과 언론의 많은 채찍질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