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영덕군, 새로운 복합해양문화 관광명소 신 정동진

김진한 기자      2013.05.14 12:34    0

마케팅 본격추진사업 타당성조사 및 기본구상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신정동진 현황도

ⓒ 붐뉴스  신정동진 현황도

영덕군은 오는 5월 16일 오전10시 축산면 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신정동진 마케팅 본격 추진사업 타당성 조사 및 기본구상 수립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개최한다.

영덕군은 신행정수도 세종특별자치시의 정동쪽에 위치한 축산항을 정동진을 모델로 한 신정동진으로 삼아 정부 세종청사시대, 신도청 시대,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광역교통망 시대를 맞이하여 그 의미를 새롭게 부각시켜 새로운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복합 해양문화 관광명소로 개발해 나갈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신정동진은 “희망의 새시대를 밝히는 푸른 꿈”을 개발 비젼 및 목표로 창조관광, 행복관광, 맞춤관광, 창의문화, 공동체 실현 등의 개발목표를 수립하여 새정부 국정비전 및 목표인 “국민행복, 희망의 새시대”에 부합하는 개발목표를 설정하여 세부사업계획을 추진중이다.

또한, 지역스타일에 맞는 컨셉을 설정하고 각 개별 컨셉에 따른 신정동진 구현을 위한 사업활성화 전략으로 수요 극대화 및 국민 인지도 확대에 따른 성공적인 사업 도모 및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수립할 계획이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신정동진 소재지인 축산면사무소에서 현지회의로 개최되며 김병목 영덕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영덕군의회 의원 및 축산면 이장협의회,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다. 영덕군은 이날 용역기관의 중간보고회 발표에 따른 다양한 의견 개진 및 청취로 지역 주민의 수요에 맞춘 사업이 되도록 하며 신정동진 개발 열기가 고조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태그 : 영덕 영덕군 신 정동진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