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포항제철소,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김진한 기자      2013.09.13 20:07    0

지역경제 활성화 돕고 이웃사랑도 실천…외주파트너사협회도 동참

죽도시장을 방문한 이정식 포항제철소장(좌측 세번째)이 홀몸어르신을 돌보는 복지시설에 선물할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

ⓒ 붐뉴스  죽도시장을 방문한 이정식 포항제철소장(좌측 세번째)이 홀몸어르신을 돌보는 복지시설에 선물할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


포항제철소가 9월 14일 대대적인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서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최근 실시해 온 전통시장 돕기 행사를 이어갔다.

이정식 포항제철소장을 비롯한 포항제철소 임직원들과 외주파트너사협회 회장단 및 연구위원장들은 이날 점심시간을 앞두고 포항 죽도시장을 방문해 시장 내 식당에서 중식간담회를 가진 후 시장을 돌며 건어물, 청과,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다.

특히 이정식 포항제철소장은 추석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과일과 건어물 등을 구입해 포항시내 소외된 홀몸어르신을 돌보는 복지시설에 선물함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사에 따뜻한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이정식 소장은 간담회에서 “전통시장을 이용함으로써 신선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부서행사 준비 등에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권한다”며 가정과 회사에서 전통시장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우리 포스코패밀리는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