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통학형 영어캠프 시행

김진한 기자      2012.05.30 17:25    0

동국대 경주캠퍼스

ⓒ 붐뉴스  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 평생교육원(원장 주재훈)은 초등학교 3학년생부터 6학년생까지를 대상으로 통학형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에 재직 중인 영어권 국가 출신의 외국인 교수가 직접 강의를 하는 이번 영어캠프는 7월 30일부터 3주간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아침운동과 명상을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영어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수업은 미국교과서를 이용해 읽기와 이해, 듣기와 말하기, 문법, 어휘, 쓰기 등으로 진행되며, 그리기, 스포츠, 과학실험 등의 특별 활동과 상황에 따른 자기소개, 영자신문 만들기, 영어일기 쓰기, 상황별 맞춤 영어회화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경주지역 유적지 답사, 영어 말하기 대회 등을 개최하고 올해부터 시행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기준에 맞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단계에 맞는 학습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재훈 동국대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캠프에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지역 내 학생들이 실용적인 영어 교육을 받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영어캠프 참가 신청 기간은 기존 참가자의 경우 6월 1일부터 8일까지, 신규 참가자는 6월 11일부터 29일까지이며, 관련 입학설명회가 6월 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교내 백상관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dce.dongguk.ac.kr/engcamp)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동국대 평생교육원 학사운영실(전화:054-770-2553)로 하면 된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