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경주대, 中 중경교통대학과 학사교류 양해각서 체결

김진한       2012.06.25 19:20    0

경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경주대학교 이순자 총장(왼쪽)과 중국 중경교통대 리바오디(李宝娣) 이사장(오른쪽)이 두 대학의 상호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학사교류 양해각서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붐뉴스  경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경주대학교 이순자 총장(왼쪽)과 중국 중경교통대 리바오디(李宝娣) 이사장(오른쪽)이 두 대학의 상호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학사교류 양해각서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대학교는 25일 오후 경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경주대 관계자와 중경교통대 리바오디(李宝娣) 이사장 등 중경교통대학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교환학생 및 교환교수를 포함하여, 두 대학의 상호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학사교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중국 중경시에 위치한 중경교통대학은 1951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14,000여명의 학생과 1,500여명의 교직원이 재직 중이며, 중국내 교통운수, 해안공정 등의 중심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중경교통대학의 리바오디(李宝娣) 이사장은 “중경교통대학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국제교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경주대학교와의 교류를 현실화하고 양 대학의 다양한 분야의 학사교류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하여 경주대학교 이순자 총장은 “이번 협정체결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세계수준의 교육 기회를 제공함을 물론 다양한 학위과정의 개발을 통하여 경주대학교가 추진하고 있는 세계화 교육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이번 협정의 의미를 전달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