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경주 정동극장, 경주시민과 함께 1만원, 한복을 입으면 무료입장

김진한 기자      2012.09.25 16:34    0

보름달처럼 풍성한 ‘미소2’ 한가위 이벤트

미소2 주요공연장면

ⓒ 붐뉴스  미소2 주요공연장면


(재)명동·정동극장(정동극장장 최정임)은 한가위를 맞아 경주브랜드공연 ‘미소2-신국의 땅, 신라’(이하 ‘미소2’)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타지에서 경주를 방문하는 가족들과의 시간을 알차게 보낼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는 경주시민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추석 연휴인 9월 28일(금)부터 10월 3일(수)까지 경주 시민이 가족과 함께 ‘미소2’를 관람하면 일행이 모두 1인당 1만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가족을 맞이하는 경주시민과 귀성객들을 위해 정동극장이 제공하는 파격할인이다. 게다가 한복을 입고 공연장을 방문하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하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28일-29일 양일간은 공연장 로비에서 윷놀이 한마당이 펼쳐져 참가자에게 ‘미소2’ 캐릭터 상품, 윷놀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관객 전원에게는 추석 송편도 나눠 줄 예정이다. 추석을 맞아 가족이 함께 공연도 관람하고 한가위 놀이도 즐기면서 온 가족이 미소 짓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건 어떨까?

최정임 정동극장장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통놀이와 전통공연으로 온 가족이 문화로 즐기는 의미 있는 날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경주 시민 모두가 ‘미소2‘를 통해 경주에 대한 자부심을 다시금 느껴 주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미소2는 천년 신라의 찬란한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보여주는 한국 전통 가무악극으로 2011년 7월 공연 시작이후 현재까지 12개월 동안 약 9만 명의 관객을 유치한 경주 브랜드 공연이다.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공연 및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정동극장 경주문화사업부(054-740-3800)로 하면 된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