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안동시, 제46회 대통령금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양순남 기자      2013.07.21 09:15    0

한국 축구의 미래를 가늠할 고교 축구의 최고권위 대회인「제46회 대통령금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가 7월20일부터 7월31일까지 열이틀간의 일정으로 안동시민운동장을 비롯해 5개 구장(한국생명과학고,임하호, 안동고축구장, 강변구장)에서 열린다.





대한축구협회와 경향신문사가 주최하고 안동시축구협회가 주관하며, 안동시 및 안동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고등학교 및 클럽 등 42개 팀이 참가해 자신이 소속된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걸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한다.





우리지역에서는 안동고등학교가 출전해 안방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대통령금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를 한국축구 발전과 한국축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훌륭한 축구 꿈나무를 발굴하는 대회로 이번 대회에서 많은 유망주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동시에서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고교축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기간 중 참가팀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경기장 인력 지원, 자원봉사, 의료지원 등을 지정‧운영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정스포츠도시 안동, 품격높은 도시 풍요로운 시민 행복안동의 가치를 전국에 널리 알리는 한편 우수한 문화관광자원과 특산품, 2013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