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울진군,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 대회 개최

김진한 기자      2013.10.02 19:15    0

제3회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 대회

ⓒ 붐뉴스  제3회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 대회


울진군에서는 10월 6일 오전 9시 30분 엑스포공원 정문에서‘제3회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대회가 개최된다.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 대회는 지역축제인 제11회 울진금강송 송이축제와 함께 개최되어 많은 인파가 울진으로 모여 들 것으로 예상되며 울진을 찾는 방문객과 마라톤대회 참가자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울진 엑스포 공원을 출발하여 국립수산과학원을 반환하는 코스로 개인전과 단체전, 5km, 10km, 하프 코스로 나뉘어 지며 수려한 자연경관과 해변을 함께 달리는 이번 대회는 각종 시상품과 송이국수 등 울진만의 특색있는 특산품이 마라톤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된다.

스포츠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대회는 전국유일의 삼림욕, 해수욕, 온천욕이 가능한 삼욕의 고장 울진에서 차질 없이 준비되고 있으며 마라톤선수 및 대회관계자 500여명의 참가로 전국마라톤 동호인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풍성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진군체육회 관계자는“전국적으로 생활체육 마라톤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대회를 계기로 울진금강송 전국마라톤대회가 전국마라톤대회 최고의 코스로 인정을 받고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지역경제 활성화와 울진의 대외홍보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