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포항 야구장 외야폴대 높이고 외야 관람석에 정자 세운다

김진한 기자      2012.08.20 06:16    0

박승호포항시장, 류중일 삼성감독 지적한 문제 곧바로 개선 약속

지난 14일 열린 포항 야구장 개장 경기

ⓒ 붐뉴스  지난 14일 열린 포항 야구장 개장 경기


포항 야구장 개장 경기가 포항시민을 비롯한 전국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난 가운데 박승호포항시장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삼성라이온즈야구단과 포항출신의 류중일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시장은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류중일 감독님 포항 야구장 개장 첫승을 축하합니다”라고 운을 뗀 뒤 “초등학교 시절 포항에서 야구를 시작한 뒤 38년만에 금의환향해 고향 야구장에서 첫 승을 신고했으니 얼마나 감회가 깊었겠습니까”라며 고향에서의 첫 승을 축하했다.

박시장은 이어 류감독이 경기가 끝난 뒤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포항야구장시설과 포항팬들의 열기에 만족을 표해준데 대해 고맙다고 말하고 야구장 외야폴대를 더 높이는 문제, 외야 잔디관람석에서 관객들이 더 좋게 관람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지적한 부분에 대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외야폴대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잔디 관람석은 잔디 면적을 더 넓히는 한편 정자와 파라솔 등 다양한 관람시설을 설치해 관중들이 더 재미있고 의미 있는 시간을 야구장에서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선수 덕아웃에 햇볕이 드는 문제와 관련 모든 불편사항을 찾아내 해결해 선수들이 경기를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시장은 “이번 경기를 통해 삼성라이온즈비롯한 타구단 선수들이 포항야구장에서 마음껏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최고의 경기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