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경북관광공사배 여성아마추어 골프 스토로크 방식 오양순씨가 우승

김진한 기자      2013.10.30 09:17    0

보문의 가을하늘을 가르는 굿~샷

경북관광공사배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 붐뉴스  경북관광공사배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배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가 29일 프로 테스트에 참가 하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보문골프클럽에 등록된 단체 팀 추천과 방문 및 유선으로 참가 신청한 여성 아마추어 골퍼 16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상북도관광공사가 운영중인 보문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보문골프클럽이 지향하는 여성골퍼들의 위상과 골프산업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1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골프대회로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골프대회이다.

대회결과는 18홀 신페리오 방식에서는 김현희씨가 스토로크 방식에서는 오양순씨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우승자에게는 우승트로피와 보문골프클럽 1년간 무료입장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밖에도 최고의 힘을 자랑하는 롱게스트에는 267m를 기록한 김양애씨가 정교함을 자랑하는 니어리스트에는 73㎝로 장효경씨가 수상했다.

이날 경기방식은 스토로크와 신페리오로 구별해서 집계하여 우승자를 가렸고, 대한골프협회 골프규칙과 로컬룰(보문골프클럽)을 경기운영규정에 적용했다.

공원식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대회사에서 여성 골프대회를 통해 골프인구 저변확대와 보문관광단지 활성화는 물론 국내 여성 골퍼 유치를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 하겠다"면서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에 참석하신 여러분께서도 경상북도관광공사의 홍보대사가 되어 한국관광을 선도하는 도민 공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성원을부탁 한다면서.앞으로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더많은 즐거움과 행복을 한껏 드릴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