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 김포지역 일학습병행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식

시민기자님     2021.06.24 16:25    0    366 조회     0     0

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 김포지역 일학습병행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식

김포대학교와 고용노동부부천지청,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인천지역본부가 지난 5월 26일 ‘김포지역 일학습병행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핵심기술인력의 양성 및 취업 확대를 위한 김포지역의 일학습병행 인프라 개선을 목적으로 김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협약식에서 김포지역 일학습병행사업 활성화를 위한 연계사업 추진에 필요한 기업홍보와 산업단지 고용환경개선, 공동훈련센터 운영과 교육과정 개발, 사업 운영 컨설팅 등으로 본 협약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협력을 맺었다.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은 “김포지역 일학습사업 활성화를 통하여 지역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청년 일자리 창출 분야에서 협약으로 ‘김포 일학습병행 활성화 TF’를 구성하여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김포지역 우수기업의 고용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대학교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운영기관에 선정되어 4년 연속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 중에 있다.


주소복사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등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는 바람직한 토론 문화를 만들어 주십시오.

시민기자신청    6개(1/1페이지)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