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포항제철소,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주민과 소통

김진한 기자     2013.08.04 09:22    0

가정·직장에서 필요한 물품 구입하며 상권활성화에도 기여

포항제철소 직원들이 2일 포항시 남구 해도동 큰동해시장에서 장보기에 나섰다.

ⓒ 붐뉴스  포항제철소 직원들이 2일 포항시 남구 해도동 큰동해시장에서 장보기에 나섰다.


포항제철소가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돕고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자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포항제철소 환경보건그룹을 비롯한 행정부문 직원과 롤앤롤, 화일산기, 에이스엠 등 외주파트너사 6곳의 직원 등 300여명은 2일 포항시 남구 해도동 소재의 큰동해시장을 방문해 과일, 건어물, 떡 등을 구입했다.

또한 직원들은 시장 내 음식점에서 중식간담회를 가졌으며, 상인들의 안부를 묻고 격려했다.

환경보건그룹 정기열 팀리더는 “포항제철소와 늘 함께하며 응원해 준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했다.”며, “전통시장 장보기를 1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장상권 활성화를 돕고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에 앞선 7월 31일에는 포항제철소 제선부와 외주파트너사 그린산업, 장원 직원들이 해도동 대해시장을 방문해 자매마을 행사 지원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다.

또 8월 5일에는 포항제철소 제강부와 외주파트너사 4곳의 직원들이 송도동 송림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포항제철소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석명절 때까지 이어나갈 계획이다.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