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boomnews.kr)

포항시, 도민체전 5연패 달성 목표

김진한 기자      2013.04.03 07:22    0

제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및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하고 있다.

ⓒ 붐뉴스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하고 있다.


포항시는 2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오는 5월 제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포항시 선수단 결단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참가 선수 및 임원, 관내 기업체, 사회기관단체, 읍면동 체육회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포항시청 왕기춘 유도선수의 5감사 발표를 시작으로 △시체육회 구태회 원로 체육인의 ‘체육인 헌장’ 낭독 △선수단 경과보고 △단기수여 △서포터즈 결연증서 교환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선수단과 서포터즈들은 도민체전 5연패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와 함께 시는 도민체전 25개 종목 가맹경기단체 대표와 시의회, 시청, 사업소, 구청, 읍면동, 사회단체 및 기업체, 읍면동체육회별로 서포터즈를 구성해 출전한 선수들의 훈련장을 방문하고 도민체전 기간 중 경기장 응원 등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포항시선수단 단장인 박승호 시장(포항시 체육회장)은 “필승결의대회를 기점으로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혼연일체가 되어 스포츠를 통한 시민 화합과 지역 발전의 역량을 결집하길 바란다”며 “제 51회 도민체전의 종합우승으로 대회 5연패 달성에 최선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포항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김천에서 개최되는 제 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선수 600명, 임원 300명 등 총 900여명이 25개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태그 : 포항시 포항 도민체전

ⓒ 붐뉴스 (http://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김진한 기자 press@gbprimenews.com

기사제보 010-4317-8818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