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뉴스 (https://boomnews.kr)

포스코, 고객사와 위기극복에 한마음

보도국 .      2012.12.08 09:46    0

7일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서 ‘고객 사은 송년회’개최

포스코는 7일 고객사들을 초청하여 ‘2012년 고객 사은 송년회’를 개최하고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붐뉴스  포스코는 7일 고객사들을 초청하여 ‘2012년 고객 사은 송년회’를 개최하고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포스코는 12월 7일 포스코센터에 고객사 대표들을 초청하여 ‘2012년 고객 사은 송년회’를 개최하고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아제강 이운형 회장 등 200여 명의 고객사 대표와 포스코 임원, 그룹리더 등230여 명의 관련 인사가 참석했다.

정준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에도 대한민국 산업 발전을 견인해 오고 있는 고객 여러분들의 열정에서 많은 가르침을 받았다”고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봉산개도(逢山開道) 우수가교(遇水架橋)라는 말처럼 어떠한 난관에 부딪혀도 함께 지혜를 모아 이겨나가자”며 내년에도 굳건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에 자동차 부품 제작사인 엠알인프라오토 함상식 회장은 건배사를 통해 “현재 철강경기 하락 등 어려운 상황이지만 포스코를 중심으로 모든 거래회사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한다면 반드시 위기를 기회로 바꿔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축하 공연으로 포스코 김병휘 상무를 포함한 포스코패밀리와 고객사 임직원 8명으로 구성된 락밴드 <뜨거운 친구들>는 ‘붉은노을,’ ‘어쩌다 마주친 그대,’ ‘영일만 친구’등 열정이 넘치는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포스코 김재열 상무, 황보원 상무,손창환 상무 등으로 구성된 <고래고래 합창단>은 팝송 메들리와 케롤 메들리를 통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들었다.


ⓒ 붐뉴스 (https://boom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독자의견 쓰기 - 로그인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라이프